[BIBLE INSIGHT 말씀묵상 교과방송] 청소년교과 제2과 넌 나를 완성시켜!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BIBLE INSIGHT 말씀묵상 교과방송] 청소년교과 제2과 넌 나를 완성시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16-01-08 07:53 조회2,647회 댓글0건

본문

BIBLE INSIGHT 말씀묵상 교과방송 청소년교과  제2과 넌 나를 완성시켜!

 

 

 

4박 5일 간의 비전학교 행사를 마치고 오자마자 바쁘게 준비해서 올렸습니다. 마지막 마무리가 조금 잘렸는데 다음의 내용이 이어나오니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힘든 일과 고민이 있을 때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는 친구가 되어주십시오. 그러한 모습으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올바른 이성관을 갖고 살아갈 때 진정한 의미에서 우리는 한 몸으로 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가 발전하고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돕는 배필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 여러분의 앞엔 꿈을 향한 여러분의 노력이 가장 앞설 수 있겠지만 앞으로는 내가 만나게 될 이성을 위해 매일매일 기도하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른 이성교제를 하도록 노력하시는 여러분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렇게 할 때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분명 가장 좋은 이성 친구, 아니 배우자를 허락해 주실 것입니다.

 

새로운 한 주를 살아갈 때 꼭 이번 교과의 내용을 실천하고 나의 이성친구를 위해서 기도하게 되는 여러분과 제가 되기를 바라면서 교과공부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