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학교 (6월 22일 안식일) > 선교지 소식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선교지 소식지 보기

선교지 소식지

기적의 학교 (6월 22일 안식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4-04-01 10:08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622일 안식일 러시아

 

기적의 학교

 

루빔

 

- 러시아대회는 1890년에 설립된 러시아 최초의 재림교회 조직입니다.

- 오늘날 러시아에는 451개의 교회와 331개의 예배소, 그리고 31,517명의 교인이 있습니다. 1251만 명의 인구로 볼 때 3,824명당 한 명의 재림교인 비율입니다.

 

루빔에게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는 기적의 학교입니다. 러시아 자오크스키 삼육대학교 캠퍼스에 위치한 삼육초등학교와 고등학교는 3년 전 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를 받았습니다. 그 자금은 새로운 학교 건물을 짓는데 사용되고 있고, 그로 인해 이 학교가 비좁은 대학 건물의 강의실을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루빔에게 이 학교는 13째 안식일의 기적 그 이상입니다. 아주 오래 전에 그와 아내인 알료나는 함께 이 학교가 위치한 마을인 자오크스키를 방문했었습니다. 이 젊은 부부에게는 자녀가 없었지만, 알료나에게는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에서 공부하는 자녀를 둔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 학교가 그들의 삶에 미치는 선한 영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자녀가 있어서 그들이 자오크스키에서 공부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루빔도 그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그가 목사로 일하던 러시아 남부에는 삼육학교가 없었습니다. 그들 마음 가운데 꿈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그 꿈은 불가능해 보였고, 그들은 곧 그 꿈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렇게 6년이 지났을 때 루빔은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의 교장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 학교에 교목이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가족과 함께 그 학교로 이사를 갔을까요? 루빔은 멀게만 느껴졌던 예전 꿈을 즉시 떠올렸습니다. 이제 그와 알료나에게는 세 아들이 있었고, 큰 아들이 1학년 입학할 때에 딱 맞춰 자오크스키로 이사했습니다. 그것은 루빔에게 기적이었습니다. 그의 아들이 삼육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학기가 시작된 지 2주 후, 루빔은 어린이들이 성경을 공부할 수 있는 저녁 모임을 열었습니다. 출석이 의무는 아니었지만 어린이들은 이 모임 참석에 대한 추가적인 학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학교의 210명의 학생들 가운데 여섯 명이 목요일 저녁 첫 45분간의 성경 공부를 위해 나타났습니다. 소년소녀들은 교실에 둥글게 모였습니다. 루빔은 재림교회 교리 중 하나에 대한 공부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질문을 했고, 아이들은 답을 찾기 위해 성경을 펼쳤습니다. 그 후, 루빔은 수업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 아이들이 집에서 숙제하고 확인받도록 그에게 회신하게 했습니다.

이 성경 공부 모임은 다른 어린이들이 이 모임에 대해 듣게 되면서 점점 커졌습니다. 이 모임에 들어온 어린이들 중에 전자담배에 중독된 10대 소년도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은 그에게 담배를 끊지 않으면 퇴학당할 것이라고 경고했었습니다. 그는 자발적으로 성경 공부 모임을 찾아왔습니다. 성경 공부를 하면서 그는 가까스로 전자담배를 끊을 수 있었고 그 모임에서 가장 활동적이고 성실한 소년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학기가 끝날 때, 이 모임의 다섯 어린이가 예수님께 그들의 마음을 바쳤습니다. 루빔은 네 명의 소녀와 한 명의 소년이 침례 받는 모습을 기쁜 마음으로 지켜보았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에서의 또 다른 기적이었습니다.

이 성경 공부 모임은 그 다음 학기에 7명의 어린이가 더 참여하면서 성장했습니다. 현재 13세에서 16세 사이의 어린이 8명이 침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루빔에게 이 학교에서의 가장 최근의 기적입니다. 그는 말할 수 없이 행복했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저를 자오크스키로 인도하셔서 그분의 손에 들린 살아있는 도구가 되게 해주심에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자오크스키에 있는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를 위한 새 학교 건물을 짓는 데 도움이 된 3년 전 여러분의 13째 안식일학교 헌금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 헌금 가운데 일부는 러시아 극북 지역에 있는 살레하르트에 다목적 센터를 개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29일에 아낌없는 헌금을 계획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지도에서 러시아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모스크바에서 남쪽으로 130킬로미터 떨어진 자오크스키를 보여줍니다. 자오크스키는 새로운 학교 건물 건축을 위해 2021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를 받은 자오크스키 기독교학교가 위치한 곳입니다. 또한 이번 기 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를 받게 될 러시아 극북 지역에 있는 살레하르트를 보여줍니다.

* 관련 사진은 페이스북(bit.ly/fb-mq)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번 선교지소식은 재림교회의 “I Will Go” 선교전략계획의 다음과 같은 항목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영적 성장 목적 5개인과 가족들을 제자화하여 성령 충만한 삶을 살게 한다.”; 영적 성장 목적 6어린이와 청소년, 청장년들의 증가와 정착, 회복, 참여를 늘린다.”; 영적 성장 목적 7청소년과 청장년들이 하나님을 첫째로 삼고 성경적인 세계관에 따라 살도록 돕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