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선교의 새로운 활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4-12-30 11:04 조회47회 댓글0건본문
디지털 마케팅: 선교의 새로운 활로
호남합회 디지털선교부
디지털 시대에 많은 교회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단순히 교회의 위치와 예배 시간을 알리는 것만으로는 사람들에게 교회의 메시지를 전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이제는 교회도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교회의 모든 부분을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교회의 메시지를 온라인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다양한 방법을 의미합니다. 교회의 비전과 가치를 담아낸 콘텐츠를 통해 교회에 대한 첫인상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회의 봉사 활동을 SNS에 공유하면 그 활동을 본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복음의 메시지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호남합회에서는 작은 이벤트를 개최한 후 SNS에 사진과 소감을 올리면서,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삶”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려고 합니다. 또한, 안식일 설교 요약이나 성경 말씀을 이미지로 만들어 올리면 그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전달됩니다. 이런 디지털 콘텐츠가 하나의 초청장이 되어, 처음 교회를 찾는 사람에게는 문턱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거창하거나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회의 매력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을 담은 작은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는 큰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새로운 선교의 길을 열어갈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