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를 위한 작은 반을 만들어라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봉사를 위한 작은 반을 만들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4-04-01 10:16 조회55회 댓글0건

본문

봉사를 위한 작은 반을 만들어라

 

장위동교회 담임목사 김재경

 

왜 신자들이 그리스도 밖에 있는 사람들에 대하여 보다 더 깊고 열렬한 관심을 갖지 않는가? 왜 두 사람이나 세 사람이 함께 모여 특정인의 구원을 위해 탄원하지 않는가? 우리 교회 안에 봉사를 위해 작은 반들을 만들어라. 그리고 그들로 하여금 영혼들을 모아 들이게 하고 세상의 썩어질 것을 피하여 순결한 그리스도의 사랑 가운데로 인도하게 하라.”(교회증언 7, 21)

주님의 교회는 소그룹을 통해서 그 계획을 실천해 나갈 때 훨씬 더 큰 성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소그룹 전도의 아이디어는 하나님께서 주신 방법이며 이 방법은 신자 수가 적은 교회나 많은 교회 상관없이 영원구원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상적인 소그룹의 크기는 8명에서 10명이지만 그리스도께서는 2명이나 3명을 통해서도 영광을 나타내실 것입니다. 소그룹 시간에 기도의 시간을 먼저 갖고, 성령께서 함께하시기를 간구해야 합니다. 성경 말씀을 함께 연구하고, 각자의 경험과 간증을 이야기하며 나눕니다. 구원하고자 하는 영혼들의 목록을 공유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을 위한 계획을 나눕니다. 그리고 그들을 초대하거나 그들의 가정을 방문합니다.

난로 가에 모여 앉은 어떤 가족이나 또는 적은 무리들이 모인 개인 가정에서 그리스도를 소개하는 것이 밖에서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을 모아놓고 하는 설교나 혹은 회관이나 교회당에서 하는 설교보다 사람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일에 더욱 성공적인 경우가 많다.”(복음 교역자, 193)

하나님께서는 교회의 신자들이 서로 연합하여 일하고, 성령과 함께 일하며, 천사들과 함께 일함으로써 봉사를 위해 세움을 받기를 원하십니다. 우리는 우리 교회의 소그룹에서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각 교회의 소그룹마다 그리스도의 임재를 체험하며 그분의 은혜로 감동을 받고 교회가 부흥하는 결과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