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말씀을 통한 주님과의 교제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성경 말씀을 통한 주님과의 교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4-04-01 10:12 조회39회 댓글0건

본문

성경 말씀을 통한 주님과의 교제

 

장위동교회 담임목사 김재경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와 더불어 교제하게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고전 1:9)

우리는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일을 하기 원하는 자는 끊임없이 이 두 가지를 실행해야 합니다.

매일 승리하는 힘을 얻기 위해 우리는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기도해야 합니다. 동시에 우리가 그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갈 때 건강한 그리스도인으로 주님의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은 끊임없이 우리와 교제하시며 대화하며 동행하길 원하십니다. 하나님과의 교제 없는 사명 발견과 순종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성경 말씀을 통해 자신을 우리에게 나타내십니다. 성경은 매일 매일 하나님과 교제를 위한 안내서입니다.

즉 성령께서 우리에게 깨달음을 주실 때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께서는 살아있고 실제적인 방법으로 우리에게 말씀해 주십니다.

그들이 서로 말하되 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을 풀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하고”(24:32)

여기서 주목할 것은 성경을 풀어 주실 때에입니다. 주님의 일을 하기 위해 우리는 예수를 만나야 합니다. 예수를 만나는 중요한 요인(motive)은 다름이 아닌 바로 주의 말씀을 탐구하고 깨닫는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