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3기 4과 첫째날(일) 영감의교훈 페이지 정정 > 질문 및 답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질문 및 답변 보기

질문 및 답변

2020년3기 4과 첫째날(일) 영감의교훈 페이지 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연채 작성일20-07-25 09:36 조회389회 댓글0건

본문

514->513

 

교회증언 1권, 513

  • List
  •  
    책갈피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의 신앙 고백을 돋보이게 하고 그리스도께서 위하여 돌아가신 영혼들을 구원하는 더 낫고 중요한 일에 그들의 재능을 사용하도록 요구하고 계심을 느끼지 못한다. 그와 같이 구원받은 한 영혼은 온 천하보다 더 귀중하다. 금과 세상의 보화는 가련한 한 영혼의 구원과 비교될 수 없다.
    젊은 남녀들이여, 나는 하나님께서 그대들이 해야 할 일을 가지고 계심을 보았다. 그대들의 십자가를 지고 그리스도를 따르라. 그렇지 않으면, 그대들은 그분께 합당치 않게 된다. 그대들이 냉담한 무관심속에 묻혀 있으면서, 그대들에 대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 그대들이 성실한 종으로 주님의 뜻을 이루고 있지 않으면서 어떻게 구원받기를 기대하는가? 영생을 소유하는 자들은 모든 것을 잘하게 될 것이다. 영광의 왕께서는 그들에게,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라고 말씀하시면서 그들을 높이사 그의 오른편에 두실 것이다. 그대들이 자신의 쾌락을 도모하는 대신에 주님의 포도원에서 그대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었다면, 얼마나 많은 영혼들이 멸망에서 구원을 받았을 것인지 어떻게 말할 수 있겠는가? 이런 모임에 속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대화와 음악을 구원의 수단으로 삼아 왔는가? 그대들이 그렇게 구원받은 한 영혼을 지적할 수 없으면, 아, 행동의 방향을 새롭게 바꾸고 바꾸라. 영혼들을 위하여 기도하기 시작하라. 그리스도께로 가까이, 피흘리는 그의 옆구리로 가까이 가라. 온유하고 정숙한 정신으로 그대들의 생애를 단장하라. 그대들 자신의 영혼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영혼도 구원하는 일에 성공을 거두기 위한 지혜를 얻고자 열렬하게 통회하면서 겸손하게 그분께 간구하라. 그대들이 노래하는 것보다 더 많이 기도하라. 그대들은 지금 노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한 상황에 직면해 있지 않은가? 젊은 남녀들이여, 하나님께서는 그대들이 그분을 위하여 일하고 또 일하도록 요구하신다. 그대들의 행동 노선을 완전히 바꾸라. 그대들은 말씀과 교리를 가지고 봉사하는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대들은 목사가 영향을 미칠 수 없는 부류의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