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릉사랑 위켄미션TMI(치료봉사실시) > TMI TIM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TMI TIME 보기

TMI TIME

을릉사랑 위켄미션TMI(치료봉사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상훈 작성일18-03-18 18:50 조회443회 댓글1건

본문

1년동안 울릉사랑교회는 지역주민들의 교회에 대한 감화력을 개선하기 위해 1차적으로 내, 외부적으로 리모델링공사를 전국 지역교회와 재림가족 여러분의 성원으로 단장을 새롭게 실시 했습니다.

 

또한 틈틈이 개인 선교방문과 기관단체 행사와 지역민과의 접촉을 지향해 왔습니다.

선교봉사자가 너무 빈약하여 매우 어려운 실정이지만 이웃들과 친밀한 관계형성을 모색해 나가고 있으며 사소한 것으로부터 규모있는 주택생활환경개선의 도움과 현미떡과 쌀, 통밀 크래카, 삼육두유나눔 등 이웃과 정을 쌓아가는 노력을 계속 기울여 가고 있습니다.

 

지난 3월 4일부터 11일까지는 11명으로 구성된 에바다 전도단이 흔쾌히 모든 경비를 들여 입항해서  침, 뜸, 마사지, 추나교정을 위해 봉사해주셨습니다. 지역 이웃에서는 많은 분들이 치료와 건강세미나에 참여한 결과 52명이 다녀가셨고 연인원 109명이 참석하여 교회의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마칠 때 쯤에는 치료를 계속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에바다 선교봉사단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전국에서 100 여년 전 재림기별의 첫발을 디뎠으나 60여년 동안 폐쇄되었다가 20년전 다시 시작하는  울릉사랑교회을 기억하시고 기도와 지원으로 성원해주시는 재림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1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울릉사랑교회, 큰일 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