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합회 빛고을교회 TMI : 모두가 오고 싶어하는 교회 > TMI TIM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모두참여 함께 나눔 -TMI 100가지 제안 외에 새로운 제안을 받습니다. 개인, 소그룹, 교회의 TMI 활동 소식을 올려주십시오. 참여한 모든 분에게 기념품을 드리며 매주 우수 제안 또는 활동 소식을 선정하여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TMI TIME 보기

TMI TIME

호남합회 빛고을교회 TMI : 모두가 오고 싶어하는 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성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1-14 18:36 조회11회 댓글1건

본문

빛고을 TMI : 모두가 오고 싶어하는 교회​


 빛고을교회는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하여 예닮원을 통한 무료식사봉사 등의 많은 봉사와 후원을 해오던 중에 특별히 지난 926()에는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떡과 두유를 예쁘게 선물 포장하여 일일이 주변 상가 및 주택들을 방문하며 전달하였고, 선물을 받는 모든 이웃들이 행복한 미소와 감사로 표현해주었습니다. 어느 한 세탁소에서는 안에 있던 주인과 손님들이 앞으로 빛고을교회로 나가야겠다며 웃으며 답할 정도로 마음이 사랑으로 풍성해지는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빛고을교회는 꾸준하게 그리고 더 많은 봉사와 후원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 지난 1018()에 주월 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지역불우가정을 매월 지원하기로 제안하였습니다. 지원 및 후원 협약을 위하여 1118()에 동장 외 5명의 기관장 및 대표자들이 교회를 방문하였고, 주월 1동 나눔의 가게 후원의 집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5명의 대표자들에게 재림교회 건강서적을 전달해주며, 빛고을교회는 앞으로 언제든지 동이 주관하는 이 지역사회의 봉사요청과 필요에 쾌히 응하기로 답하며 협약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빛고을교회의 2017년 비젼 빛고을교회는 말씀 중심의 교회가 된다. 빛고을교회는 모두가 오고 싶어하는 교회가 된다중 두 번째 비젼 달성과 실천을 위하여 주변지역의 모든 주민들에게 따뜻한 봉사와 기도로 후원하는 선한 이웃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호남합회 빛고을교회 - 

추천 1

댓글목록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