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앙교회 지역아동센터 > TMI TIM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TMI TIME 보기

TMI TIME

대구중앙교회 지역아동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8-14 10:04 조회2,191회 댓글1건

본문

아이들을 위한 지역 봉사

 

우리 교회는 2011년부터 지역아동센터를 개소하고 지금까지 지역 사회의 아동들을 위한 봉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지역의 특성상 아동 인구가 많지 않고 봉사자 인력 수급이 어려워 문을 닫을 뻔한 적도 여러 차례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아직까지 적은 감화를 끼치고 있습니다.

폐원의 위기가 있었을 때 학부모들이 아이들을 맡길 곳이 없다면서 걱정해 주시고 계속 운영해 주도록 응원해 주셨습니다. 또 한 명의 학생이 아동센터를 통해 교회에 나오면서 신앙이 싹트고 변화되는 모습을 보면서 작지만 지역 봉사 센터로서의 존재 목적을 감당해 나가고 있구나하는 생각으로 지금까지 센터를 운영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봉사자들과 성도님들의 헌신과 후원, 기도로 이어져온 아이들을 위한 지역 봉사 센터가 이제는 선교회를 위한 센터로서의 역할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교회와 센터의 구성원들이 계획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환으로 올 여름 교회의 어린이성경학교와 아동센터 캠프를 연계하여 별새꽃돌 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이런 활동과 봉사들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교회가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하고 없어서는 안될  감화의 장이 되도록 꾸준하고 봉사하겠습니다.

 

대구중앙교회 김상현 장로

추천 1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이곳이 주민들이 와서 제발 문닫지 말고 계속 있어달라고 했던 그 교회 맞죠? ㅎㅎ 우리의 착한 행실로 사람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