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1과 인간 베드로(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2기 1과 인간 베드로(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7-03-25 05:24 조회1,80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172Lesson 1

1과 인간 베드로

이름:

326() 나를 떠나소서

1.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는 기적을 통해서 베드로가 경험한 것은 무엇입니까?

기적이 일어나자마자 베드로는 자신의 ( )과 대조되는 거룩한 무엇인가가 예수님께 있음을 느꼈다. 자신의 죄성에 대한 ( )과 공개적인 시인은 그가 주님께 얼마나 마음을 열었는지 보여준다.

327 () 그리스도에 대한 고백

2. 예수께서는 언제부터 제자들에게 자신의 고난에 대한 가르침을 시작하셨습니까? (가르침의 전환점)

제자들이 예수님을 ( )로 인식하자마자 그분은 자신이 ( )을 받고 죽어야 할 것을 가르치기 시작하셨다(16:21~23 참고). 베드로는 그러한 개념을 수용할 수 없어 예수님을 책망하기에 이르렀다.

 

328 () 물 위를 걸음

3. 왜 예수께서는 베드로를 두려움과 상관 없이 물 위에 계속 떠있게 하지 않으셨습니까?

베드로는 ( )으로 물 위를 걷을 수 있었지만 무엇보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님을 철저하게 ( )할 필요성을 배워야 했다.

 

329() 주를 부인함

4. 베드로가 주님을 부인한 경험이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베드로는 예수님을 끝까지 따르고자 했지만 ( )의 과정에서 그분을 부인하는 엄청난 실패를 경험했다. 그러나 그를 ( )하시는 주님의 사랑은 더욱 컸다.

 

330() 교회의 지도자 베드로

5. 이방인들과의 식사자리에서 슬그머니 자리를 피한 베드로의 모습은 지도자에 대한 어떤 인식을 갖게 합니까?

아무도 속되다 하거나 깨끗하지 않다 하지 말라는 이상을 본 사람이었지만 여전히 ( )의 필요성이 많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