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1과 성령을 거역하고 슬프시게 함[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 11과 성령을 거역하고 슬프시게 함[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호갑 작성일17-03-15 16:58 조회1,934회 댓글0건

본문

11과 성령을 거역하고 슬프시게 함

지난과=성령, 말씀, 기도.

기억을 위한 질문=성령을 구하는 기도는 어떤 것이라고 하였는가?

 

*고범죄[용서받을 수 없는 죄는 어떤 것인가?*

 

첫째날[] 성령을 거역함

1.성령을 거역하는 것이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라 생각하는가?

2.부모가 자식을 포기할 수가 있을까? 그러나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어떤 경우라고 생각하는가?

 

둘째날[] 성령을 슬프시게 함1

1.자녀가 부모를 가장 기쁘게 하는 일과 가장 슬프게 하는 일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2.성경은 성령을 슬프게 하지 말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성령을 슬프시게 하시지 않도록 할 수가 있을까?

 

셋째날[] 성령을 슬프시게 함2

1.우리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는 것은 어떤 일을 할 때라고 생각하는가?[우리의 영생을 위해 준비할 때]

2.하나님께 기쁨을 드리기 위해 내가 가장 먼저 하여야 할 일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넷째날[] 성령을 소멸함

1.성령을 소멸한다는 말씀은 우리의 마음에 성령의 감동이 없어지는 것을 말함 우리가 어떻게 할 때 성령은 소멸되는가?

2.성령의 감동이 우리의 삶에서 크게 나타나도록 하려면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된다고 생각하는가?

 

다섯째날[] 성령을 모독함

1.성령을 모독하는 것은 사함을 얻지 못한다고 함. 성령을 모독하는 것은 어떤 것들이라고 생각하는가?

2.이것은 성령을 모독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는지 모르겠음 언제 그런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였는지 소개 해 보라.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런 순간을 이길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결론

오늘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는 성령의 음성을 따라 살면 모든 것이 해결 됨. 우리 모두 우리의 마음을 감동하시는 성령의 음성을 따라 하늘까지 함께 갈 수 있길 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