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 과 성령, 말씀, 기도[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 10 과 성령, 말씀, 기도[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호갑 작성일17-03-08 09:58 조회1,954회 댓글0건

본문

10 과 성령, 말씀, 기도

지난과=성령과 교회

기억을 위한 질문=교회의 연합을 위하여 어떻게 하여야 한다고 들었는가?

 

*응답받는 기도의 비결*

첫째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기도

1.응답받을 수 있는 기도는 어떤 기도라고 생각하는지 한가지씩만 말해 보라.

2.오늘 기억절의 말씀처럼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안에 거하면이라는 말씀은 무슨 말씀인지 해석해 보라.

 

둘째날[] 성경적인 기도의 기초 : 하나님께 간구하라

1.하나님께 드려지지 않는 기도도 있을까? 있다면 어떤 기도라고 생각하는가?

2.예수께서 기도를 가르치실 때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라고 하라고 하셨음 왜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라고 불러라고 하셨을까?

 

셋째날[] 성경적인 기도의 기초 : 믿으라

1.믿음의 기도가 응답이 있다고 말함 어떤 기도가 믿음의 기도라고 생각하는가?

2.무엇이든 기도하고 믿으면 그대로 된다고 하셨음 무엇이든은 어떤 것을 말한다고 생각하는가?

 

넷째날[] 성경적인 기도의 기초 : 하나님의 약속을 주장하라

1.하나님의 약속을 주장하라고 하셨는데 성경에서 우리가 주장할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은 어떤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2.주장하고 받은 줄로 믿으려면 우리의 기도는 어떤 기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다섯째날[] 성령을 구하는 기도

1.성령을 구하는 기도를 하라고 성경은 가르쳐 줌. 성령을 구하는 기도는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2.어떻게 할 때 성령을 선물로 받을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결론

우리의 마음을 자복괴 회개로 예수그리스도의 용서하심을 받고 깨끗한 마음에 말씀을 채울 때 그것이 성령의 감동을 받을 수가 있는 방법이고 그럴 때 하나님께서는 더 큰 성령의 선물을 주실 것임 성령을 받는다는 의미가 이런 의미임 우리 모두 회개와 자복으로 용서함을 받고 용서받은 마음에 말씀을 채워 말씀의 사람들로 살아가게 되길 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