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과 안팎의 위기(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2과 안팎의 위기(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5-10-02 21:55 조회2,50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154Lesson 2

2과 안팎의 위기

이름:

104() 간추린 역사

1. 가나안 땅에 들어간 이스라엘 백성의 역사를 요약한다면 어떻게 요약할 수 있습니까?

이스라엘 백성은 광야 생활을 마치고 ( )의 땅에 들어갔지만 새로운 세대가 일어난 이후에 하나님을 ( )하는 역사를 반복했다.

 

105() 두 왕국

2. 계속해서 배도하는 백성들에 대하여 하나님은 어떻게 반응하셨습니까?

하나님은 백성들이 그들의 죄로부터 돌아서고 그러한 죄가 불가피하게 몰고 올 재앙에서 벗어날 충분한 시간과 ( )를 주지도 않은 채 그들을 ( )하지는 않으실 작정이었다.

 

106() 두 죄악

3. 예레미야가 경고한 백성들의 두 가지 죄악은 무엇이었습니까?

백성들은 두 가지 죄악을 범했다. 그들은 ( ) 근원이신 하나님을 버리고 전혀 물을 담을 수 없는 쓸모없는 ( )를 스스로 팠다. 그들은 ( )을 버림으로 모든 것을 잃었다.

 

107() 바벨론의 위협

4. 유다를 속국으로 삼은 바벨론에 대해 하나님이 계획하신 바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바벨론과 싸워서 ( )하기를 바랐다. 하지만 그것은 하나님이 그들을 위해 계획하신 바가 아니었다. 오히려 하나님은 유다의 배도로 인하여 그 나라를 ( )하기 위한 ( )로 바벨론을 사용하실 작정이었다.

 

108() 거짓 맹세

5. 예레미야가 기별을 전하던 때에 백성들의 상태는 어떠했습니까?

그들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지만 그분이 명령하신 진실과 정의와 공의”(4:2) 대신 ‘( )으로그렇게 했다. 그들은 하나님에게서 온 ( )를 듣지 않고 마치 그들과 하나님 사이에 아무 ( )가 없는 것처럼 일상생활과 종교행위를 지속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