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교과방송 / 제10과 사탄의 마지막 속임수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GOOD NEWS 교과방송 / 제10과 사탄의 마지막 속임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23-05-29 22:49 조회1,23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10과 사탄의 마지막 속임수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아침 해가 미시간 호수 위에 빛나는 시카고의 어느 화창한 9월의 아침이었다. 통근자들은 케네디, 아이젠하워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과 싸우고 아이들이 학교에 가던 그 때, 시카고 시민들의 마음에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소름 끼치는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많은 시민들이 극심한 고통에 시달렸고 일부는 불과 몇 시간 만에 사망했다. 조사 결과 이들이 복용한 타이레놀 캡슐에 치명적인 독극물인 시안화칼륨이 들어 있었다. 어떤 미친 사람이 약물을 변조해 독을 넣은 것이었다. 이 사건의 범인은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다.

요한계시록은 “땅의 거민들”이 “바벨론의 포도주”라고 불리는 치명적인 독약을 마실 것이라고 경고한다. 그 안에는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할 거짓 교리와 가르침이 있다.

그러나 세상은 이 영적 독극물에 대한 해독제와 예방약 없이 버려진 것이 아니다. 세 천사의 기별이 세상에 주어졌다. 이번 주 교과에서 우리는 바벨론의 속임수와 그 속임수로 당하게 되는 죽음,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우리를 구하려는 예수의 계획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