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교과방송 / 제12과 충성된 자에게 주어질 상급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GOOD NEWS 교과방송 / 제12과 충성된 자에게 주어질 상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23-03-19 20:40 조회1,36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12과 충성된 자에게 주어질 상급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마 25:21).





비록 우리가 스스로의 노력으로 구원을 얻을 수는 없지만, 성경은 하나님의 은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우리들에게 신실한 삶을 위한 동기로 최후의 상급에 대한 소망을 제시한다. 결국 우리가 받는 모든 것은 언제나 그리고 오로지 하나님의 은혜 때문이다.

다윗은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시키며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시도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도는 정결하여 영원까지 이르고 여호와의 법도 진실하여 다 의로우니 금 곧 많은 순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며 꿀과 송이꿀보다 더 달도다 또 주의 종이 이것으로 경고를 받고 이것을 지킴으로 상이 크니이다”(시 19:7~11).

성경은 여러 곳에서 우리가 받을 상급에 관해 이야기한다. 그 상급은 그리스도를 통해 약속된 것으로서 재림 후에, 끔찍한 죄의 결과들이 마침내 완전히 사라지게 된 후에 받게 될 것이다.그렇다면 우리에게 허락된 약속은 무엇이며, 그것을 받게 될 것이라는 어떤 보증이 주어져 있는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