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을 위한 교과] 8과 약속 : 창세기 [원고 첨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청년을 위한 교과] 8과 약속 : 창세기 [원고 첨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성준 작성일22-05-12 11:03 조회73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민도사입니다. 

이번 5월부터 6월까지는 아마 제 인생에서 가장 바쁘고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지난 5월 6일에는 앤드류스 세미나리 목회학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도의 응답으로 5월 22일에 결혼을 합니다. 결혼 준비로 재밌게 보내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한 주 동안은 부모님께서 미국으로 잠시 오셔서 모시고 다니며 지내게 되고요. 



 

결혼 이후에는 긴 신혼여행을 떠나 6월 6일에 신혼집으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이후 목회로의 부르심을 따라 아파트를 정리하고 이사를 위해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지난 2020년 3월부터 한 주도 빠지지 않고 교과공부 사역을 이어갔습니다. 

시험, 과제, 교회 사역 등으로 쉽지 않았지만 저도 이 사역을 통해 수 많은 복을 경험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부득이하게 한동안 교과공부 사역을 쉬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저의 부족한 원고와 영상으로도 은혜 받으시고 도움을 받으셨던 분들에게 넓은 마음으로 양해를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시 돌아올 때까지, 수준 있는 목사님, 교수님들의 강의로 유익을 받으시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지난 시간들 동안 함께 해주시고 격려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성준

 

 

 

안녕하세요 민도사입니다!

 

청년들과 교과가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교과공부]입니다.

여전히 부족하지만 여전히 '배워가는 중'이니 많은 조언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목적

1. 말씀을 공부하고 싶은 청년들에게 최대한 쉽게 다가가기

2. 교과공부를 가르쳐야 하는 교사들에게 컨텐츠 제공하기입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한 페이지 [스터디 가이드]와 [원고]는 아래 링크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y7tAx4A4gdoy9VKSNRpllYEbrL63bKnJ?usp=sharing

 

각 교회에서 필요하시다면 얼마든지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한 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릴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구독]과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