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교과방송 / 제4과 어려운 길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GOOD NEWS 교과방송 / 제4과 어려운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21-01-17 20:59 조회2,16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4과 어려운 길

● 연구 범위 : 사 7:14~25, 8:1~22.

● 기억절 : “이제 야곱의 집에 대하여 얼굴을 가리시는 여호와를 나는 기다리며 그를 바라보리라”(사 8:17).




“뉴욕 할렘가의 한 건물이 화염에 휩싸여 있었는데, 한 시각장애인 소녀가 4층 창틀에 앉아 있었다. 소방관들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으나 사다리 트럭과 건물 사이의 거리가 잘 맞지 않았다. 더군다나 그녀는 앞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그물로 뛰어내리게 할 수도 없었다. 그때 그 소녀의 아버지가 도착하여 메가폰을 들고 자기의 지시를 따라 그물로 뛰어내리라고 소리쳤다. 소녀는 뛰어내렸고 전혀 긴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친 데도, 삔 데도 없었다. 소녀는 아버지를 완전히 신뢰했기 때문에 아버지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아버지가 최선이라고 말한 것을 그대로 신뢰했다.”―Edited by Michael P. Green, 1500 Illustrations for Biblical Preaching, p. 135.

마찬가지로 하나님은 그분의 백성에게 최선의 것을 바라시며 그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주셨다. 그러나 그들은 그분이 처음에 제시하신 잔잔하고 부드러운 길을 거절했다. 그래서 하나님은 굉음 같은 큰 음성으로 말씀하셔야 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