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교과방송 / 제1과 전도의 이유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GOOD NEWS 교과방송 / 제1과 전도의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20-06-29 08:40 조회2,51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1과 전도의 이유

● 연구 범위 : 약 5:19~20, 눅 15:6, 습 3:17, 요 7:37~38, 딤전 2:3~4, 고후 5:14~15
● 기억절 :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3~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그분의 사랑에 반응하여 그분의 은혜를 받아들이 고, 성령으로 말미암아 변화되어서 그분의 나라로 속량되기를 간절히 바라 신다. 그분에게 우리의 구원보다 더 큰 소원은 없다. 그분의 사랑은 끝이 없고 그분의 자비는 셀 수 없으며 그분의 동정은 무한하고 그분의 용서는 마르지 않으며 그분의 능력은 무궁하다. 이방의 신들은 인간에게 제물을 요구 하지만, 우리 하나님은 스스로 궁극의 제물을 마련하셨다.

구원을 바라는 우리의 소망과 상관없이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도 구원하기를 바라신다.

“이 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하나님은 모든 사 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딤전 2:3~4)신다. 그대와 나의 구원이 그분의 바람이다.

전도란 오로지 예수님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그분이 우리를 구원하기 위 해 행하신 일들과 그분이 어떻게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시는지에 관한 것이 다. 그것은 그분의 삶과 성품의 아름다움에 대해 말해주는 놀라운 진리에 관한 것이다.

전도의 이유는 무엇인가? 우리가 그분이 어떤 분인지 알고 그 분의 은혜와 사랑의 능력을 경험한다면 조용히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 분의 선교에 동참함으로써 우리는 그분의 사랑과 은혜로 속량함을 얻고 변 화된 사람들을 보는 그분의 기쁨에 동참하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