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교과방송 / 제2과 우리의 선택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GOOD NEWS 교과방송 / 제2과 우리의 선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승호 작성일19-04-07 21:43 조회4,13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2과 우리의 선택

● 연구 범위 : 엡 1:1~4, 마 22:35~37, 7:24~25, 잠:18:24, 고전 15:33, 전 2:1~11

● 기억절 : “만일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좋지 않게 보이거든 너희 조상들이 강 저쪽에서 섬기던 신들이든지 또는 너희가 거주하는 땅에 있는 아모리 족속의 신들이든지 너희가 섬길 자를 오늘 택하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수 24:15).


삶이 선택의 연속이라는 사실을 아는가? 일어나는 순간부터 저녁에 누울 때까지 우리가 하루 종일 하는 일은 어쩌면 선택을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심지어 별로 생각하지도 않고 선택하는 것들이 많다. 우리는 쉽게 선택한다.

어떤 선택들은 단순하고 일상적이지만 어떤 선택들은 우리 자신뿐 아니라 우리 가정에도 중대한 삶의 변화와 영원한 결과를 가져온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선택에 대해 심사숙고해야 한다. 특히 우리 자신뿐 아니라 가족들의 여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경우에는 더욱 그래야 한다. 오늘날 과거의 선택 때문에 후회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과거의 잘못된 선택의 파장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 또한 부지기수이다. 다행히도 최악의 결정에 대해서도 용서와 구원과 치유가 있다.

이번 주에 우리는 선택의 문제를 개괄적으로 다루면서 우리가 어떻게 선택을 하며, 그것이 우리 자신과 가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살펴보려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