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장사의 짧은 교과토의 제 10과 3차 선교여행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소금장사의 짧은 교과토의 제 10과 3차 선교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호갑 작성일18-09-08 05:56 조회2,544회 댓글0건

본문

103차 선교여행

 

첫째날[] 에베소 1

1.살아오면서 다녔던 여행지 중에 가장 인상 깊게 기억나는 곳은 어디인지 소개 해 주시길 바람.

2.아볼로는 요한의 침례만 알고 있었다고 말함. 예수님의 침례와 요한의 침례의 차이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둘째날[] 에베소 2

1.어느 곳보다 우상숭배가 심하였던 에베소에서 바울은 2년동안 봉사하였음. 그 결과는 어떠하였다고 생각하는가?[오늘 기억절]

2.우리는 유교 문화권에 살고 있다. 그들에게 복음을 효과있는 전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라 생각하는가?

 

셋째날[] 드로아

1.왜 토요일에 교회 가십니까 라고 묻는 사람들에게 무엇이라 대답할 것인가?

2.복음의 핵심도 아닌데 안식일을 지키라고 전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있다면 무슨 이유라 생각하는가?

 

넷째날[] 밀레도

1.목사님이나 성도님의 가정이 이사를 갈 때 섭섭하여 따라가 본 적이 있는가?

2.에베소 성도들은 2년동안 봉사하였던 바울이 떠나자 섭섭하여 밀레도까지 따라 왔음. 이제 돌아가는 그들에게 바을은 어떤 부탁을 하였는가?

 

다섯째날[] 두로와 가이사랴

1.복음을 전하려 가는 사람에게 가지 말라고 막아본 적이 있는가? 왜 그렇게 하였는가?

2.오늘날도 복음 전하는 사람들을 잡아 죽이는 힌두교 이슬람지역에도 복음을 전해야 하는가? 반대하는 이웃들에게는 어떻게 전하는 것이 효과적이라 생각하는가?

 

결론

3차 선교여행은 바울의 마지막 고난의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음. 그의 복음열정은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불을 지피는 결과가 되었음. 그럼에도 그의 열정과 뜨거움은 멈추지 않았음. 우리도 우리의 신앙과 전도에 더 뜨거움을 보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