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과 하늘 성소에 계신 그리스도 (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5과 하늘 성소에 계신 그리스도 (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8-04-28 06:12 조회2,43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5과 하늘 성소에 계신 그리스도

 

                                                                   

429() 최고의 희생

1. 그리스도께서는 어떤 희생을 우리를 위해 드리셨는가?

그리스도는 죽기 위해 나셨다. 영원 전부터 그분의 생각 속에는 자신이 당할 모욕과 구타와 충격적인 ( )형이 떠나지 않았을 것이다. 이는 이전에 본 적이 없고 온전히 이해할 수 없으며 그 무엇과도 ( )할 수 없는 사랑이다.

 

1

430() 하나님의 어린양

2. 예수께서 이 땅에 계셨을 때는 어떤 봉사를 하셨고, 이제 하늘에서는 어떤 일을 하십니까?

예수님은 이 땅에 계셨을 때에는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 )으로 봉사하셨고 이제는 하늘 성소에서 우리를 위한 ( )으로 봉사하신다.

 

51() 성령의 사랑

3. 이 땅의 제사장들은 가지지 못하고 예수님께서만 가지신 자격들은 무엇이 있습니까?

1) 죄를 사할 권세 2) 영구적인 제사장 직분 3) 동일한 사랑과 긍휼로 자기 백성을 위해 중보 4) 인간이셨지만 죄 없이 나셔서 무죄한 상태로 사심 5) 인류의 죄의 무게에 짓눌려 죽으심 6) 신인으로서 오직 그분만이 ( )에서 죄인들을 위해 ( )

 

52() 우리의 중보자

4. 예수께서는 하늘에서 우리를 위하여 어떤 일을 하고 계십니까?

예수님은 우리의 ( )으로 하늘 성소, 그것도 우리를 위해서 하나님의 임재 바로 앞까지 앞서 들어가셨다. 예수님은 자신의 속죄의 공로와 우리를 위해 이루신 영원한 속량을 가지고 아버지 앞에 서 계신다.

 

 

53() 속죄일

5. 속죄일에 대제사장이 하는 일은 무엇이며 그 일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지상 성소에서 속죄일은 심판의 개념을 상징했는데 레위기 16장에서 묘사하는 것처럼 그 결과로 ( )가 정결하게 되었다. 대제사장이 일 년에 한 번 성소의 두 번째 칸 곧 지성소에 들어가 백성들을 위해서 ( )과 속죄 의식을 치른 때가 바로 이 날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