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잡이수리’ > 환영인사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환영인사 보기

환영인사

‘뱀잡이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춘호 작성일14-12-13 08:09 조회4,436회 댓글0건

본문

‘뱀잡이수리’라는 새가 있습니다.
뱀잡이수리는 독수리의 일종인 것 같은데 주로 공중을 높이 날아다니다가 두더지나 뱀 같은 것을 발견하면 쏜살같이 내려가 낚아챈다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뱀잡이수리가 민첩하게 잘 날아다닙니다.
그런데 땅에 내려와 먹이를 먹고 있는데 맹수의 습격을 받게 되면, 날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해 뛴다고 합니다.
너무도 당황한 나머지 자기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날짐승이 뛰어봐야 얼마나 빨리 뛰겠습니까?
결국 얼마 못 가서 맹수에게 잡아먹히고 맙니다.
우리 역시 하나님께서 믿음의 날개를 달아주셨는데, 우리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는 때가 많습니다.
믿음을 적용하지 못하는 사람은 뱀잡이수리와 다를 바 없습니다.
평상시에는 무척 믿음 있는 사람으로 알려졌지만실제 믿음을 적용해야 할 상황에 맞닥뜨리면 휘청거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너희의 믿음이 어디 있느냐?”는 핀잔을 들을 사람들입니다. 믿음이 증발한 것입니다.
신앙의 건망증이 도진 것입니다.
신앙의 생활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신앙인이면서도 사고하는 방식이나 행동은 세상의 영향을 그대로 받게 됩니다.
지금 내 행동은 누구에게, 무슨 영향을 받은 건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의 생활은 날마다의 습관에 의해 지배를 받게 되고 결국 그 습관이 결정적일 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세상의 습관이 아니라 늘 기도의 습관과 하늘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성도들이 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