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음성 (11월 14일 안식일) > 선교지 소식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선교지 소식지 보기

선교지 소식지

조용한 음성 (11월 14일 안식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0-09-15 14:22 조회666회 댓글0건

본문

1114일 안식일 인도

 

조용한 음성

 

윌버(44)

 

- 인도에서는 300개 이상의 언어로 된 4,700개 이상의 일간 신문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 인도의 상징은 멸종 위기에 처한 벵골호랑이입니다.

- 2차 세계 대전 동안 타지마할의 독특한 돔은 적의 폭격기로부터 그것을 숨기기 위해 대나무 가설물로 덮여 있었습니다.

 

윌버는 30년간 보지 못했던 사촌과 함께 차를 타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인도 중남부에서 있는 한 결혼식에 가고 있을 때, 윌버의 아내가 잘 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매우 좋아, 주님을 찬양하라!”라고 윌버가 대답했습니다.

사촌인 월터가 깜짝 놀라며 쳐다봤습니다. 인도에는 기독교인이 많지 않습니다. “넌 종교가 어떻게 돼?”라고 그가 물었습니다.

윌버는 어린 시절부터 매주 일요일에 기독교 교회를 다녔지만 그 신앙의 많은 것들을 믿는 것을 그만 두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두 이교도야.” 윌버는 말했습니다. “성경은 나는 주 너희 하나님이다 내 앞에 다른 신을 두지 말지니라라고 말하고 있어. 하지만 그 교회는 마리아와 성인(聖人)들과 많은 우상을 숭배해. 나는 진리를 찾고 있어.”

걱정하지마.” 월터가 말했습니다. “너는 진리에 가까이 있어. 언젠가 하나님께서 너를 진리 교회로 인도해 주실 거야.”

결혼식에서 음식은 채식으로만 구성되었습니다. 윌버는 돼지고기가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진리 탐구를 재개했습니다. 그는 고향인 벵갈루루에서 비기독교 예배 장소들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어딘가에 있음을 알았고 그분을 찾고 싶었습니다.

윌버는 자신이 어린 시절부터 다녔던 교회가 성경에서 벗어나 있다는 확신이 점점 커졌습니다. 어느 토요일에 그는 아내인 낸시에게 더 이상 그녀와 함께 교회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과 교회에 가지 않을 거야.” 그는 말했습니다. “그곳은 이교도 신앙을 가진 거짓 교회야.”

그날 저녁, 낸시는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윌버가 그녀와 함께 교회에 가도록 설득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그는 확고했습니다. 그녀가 그러는 동안 그는 어떤 교회에 다녀야 할지를 궁리했습니다.

아침에 그는 점심으로 먹을 식료품을 사러 가게로 걸어가면서도 계속 어느 교회에 갈지를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그에게 남자의 조용한 음성이 들렸습니다.

사촌에게 전화해라.”라고 그 음성은 말했습니다.

윌버는 무시하고 계속 걸었습니다.

사촌에게 전화해라.”라고 목소리는 계속 말했습니다.

윌버는 걸음을 멈췄습니다.

사촌에게 전화해라.”라고 목소리가 말했습니다.

윌버는 휴대폰을 꺼내 월터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아내와의 다툼에 대해 말한 뒤 그는 사촌에게 어느 교회에 다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재림교회에 다니고 있어.”라고 월터는 대답했습니다.

윌버는 재림교회 간판은 본 적이 있었지만 그 교파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월터는 그 주에 3일 동안의 성경 공부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다음 토요일에 윌버는 하이 스트리트 영어 재림교회에 갔습니다. 그는 특별히 안식일학교 성경 공부 모임이 좋았습니다.

낸시는 윌버의 새로운 신앙에 반대했고 매일 그와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남편의 생활 방식이 서서히 달라지는 것을 놀라움으로 지켜보았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더 이상 담배와 술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녀는 그가 안식일을 위해 하루 일찍 음식을 준비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녀는 왜 그가 계란과 유제품 먹는 것과 그것들을 어린 아들에게 주는 것을 못하게 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윌버는 안식일을 지키고 자신의 몸을 하나님의 성전으로 대하는 등 그의 모든 행동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건강이 그녀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인정해야만 했습니다. 그녀는 만성적인 경추 통증을 앓았습니다.

재림교회가 무료 건강 클리닉 행사를 주최했을 때, 윌버는 낸시에게 함께 가서 건강에 대해 배우자고 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의 의사가 육체적 행복과 정신적 행복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설명하는 것을 듣고 감동했습니다. 그 내용은 그녀가 처음 듣는 것이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친구들에게 즐겁게 전화를 걸어 그 클리닉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다음 안식일에 그녀는 교회에 가자는 윌버의 요청은 거절했지만 처음으로 윌버가 아들을 데려가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아들은 어린이 안식일학교, 어린이 설교, 그리고 그 후에 하는 식사 교제를 좋아했습니다. 그날 저녁, 그는 어머니에게 자신이 본 모든 것을 열심히 말했습니다. 낸시의 호기심이 높아졌고 그녀는 성경 공부를 요청했습니다. 며칠 후 성경 공부에서 안식일에 대해 알게 된 그녀는 즉시 자신의 입장을 정했습니다.

저는 다시는 안식일에 일하지 않을 거예요.” 그녀는 선언했습니다. “직장을 잃는다 해도 일하지 않겠습니다.”

오늘날 윌버와 낸시는 인도 사람들에게 건강에 대해 교육하는 전업 의료 사역자들입니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가가, 그들에게 건강 원리를 가르치며, 그들을 진정한 치유자와 연결시킵니다.”라고 윌버는 말했습니다.

이번 기 13째 안식일학교 헌금은 윌버가 현재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대도시인 벵갈루루에 두 개의 교회 건축을 돕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풍성한 헌금을 계획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 링크에서 윌버의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bit.ly/Wilbur-Pereira

* 사진은 페이스북(bit.ly/fb-mq)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