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살지 못할 거예요” (10월 10일 안식일) > 선교지 소식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선교지 소식지 보기

선교지 소식지

“당신은 살지 못할 거예요” (10월 10일 안식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0-09-15 14:08 조회681회 댓글0건

본문

1010일 안식일 인도

 

당신은 살지 못할 거예요

 

쿠베라(31)

- 인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영어권 국가입니다. 미국 다음으로 많은 인도 국민의 약 10%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있으며, 그 비율은 향후 10년 이내에 4배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인도의 통신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7년 인도는 미국을 제치고 중국에 이어 세계 2위의 스마트폰 시장이 되었습니다.

-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 인도에는 30만 개 이상의 이슬람 사원들이 있습니다. 이 숫자는 세계의 다른 나라들, 심지어 이슬람 국가들에 있는 수보다 많습니다.

- 벵갈루루에는 도시에 물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평안, 안식, 오락도 함께 제공하는 25개 이상의 호수가 있습니다. 이 호수들은 특히 백합, 물꿩, 위버(집 짓는 새), 물총새, 양치식물 등으로 구성된 동식물 광역 생태계의 본거지입니다.

- 벵갈루루는 인도에서 1905년에 전기화된 최초의 도시였습니다. 이 일은 코베리 강에 있는 시바나사무드라 폭포의 수력발전소 덕에 이루어졌습니다.

 

부모님은 인도 내륙 깊숙한 곳에 있는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두 분 모두 비기독교 출신입니다. 결혼 후 그들은 큰 도시인 벵갈루루로 이주했고 그곳에서 아버지는 경찰관으로 일했습니다.

어머니의 첫 임신은 힘들었습니다. 제왕절개로 출산을 마친 후 의사는 그녀가 죽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모두가 슬퍼했지만 아기는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는 건강하고 잘 생긴 소년이었습니다.

아기가 매우 귀여워요.” 한 환자가 말했습니다. “그를 저에게 주시겠어요?”

제가 그를 입양할게요.” 의사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살지 못할 거예요.”

그러나 기독교인 간호사 사랄라는 어머니에게 희망을 버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예수라는 이름의 신이 있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모든 일이 잘 될 것입니다.”

저는 그 신을 모릅니다.” 어머니가 힘없이 말했습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겠어요? 저를 도와줄 수 있어요?”

어머니는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그녀가 자는 동안 사랄라는 그녀의 머리에 손을 얹고 예수님께 기도했습니다.

놀랍게도 어머니는 회복되어 사흘 후에 아기를 데리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어머니는 여러 환자들로부터 그 간호사의 기도에 대해 듣고 예수님이 목숨을 구해주셨음을 깨달았습니다.

어머니는 예수님을 경배하기로 결심했지만 어떤 기독교 교회를 다녀야 할지 몰랐습니다. 아버지는 어머니를 곧장 재림교회로 데려 갔습니다. 아버지는 신자가 아니었지만 그 도시에 있는 여러 교회들과 그들이 어떻게 예배를 드리는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친구 중 한 명이 재림교회는 성경의 예수님께 온전히 순종하는 유일한 교회라고 말했습니다.

이 교회가 올바른 교회야.” 아버지는 단호히 말했습니다. “예수를 경배하려면 이곳에 다녀야 해.”

그 후 14년 동안, 어머니는 7명의 자녀를 더 낳았습니다.

오늘날, 그녀의 장남이 인도의 합회장입니다. 둘째 아들은 아일랜드의 목사입니다. 셋째 아들은 벵갈루루에서 목회를 하고 있습니다. 세 딸들은 교회 학교의 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아들은 활동적인 평신도들입니다. 제가 막내입니다.

어머니는 첫 아이를 낳고 돌아가실 뻔 했습니다. 그러나 기도와 예수님을 믿는 믿음을 통해 그녀는 살았고 8명의 신실한 재림교인을 길러 냈습니다. 오늘날, 저를 좋아하고 카마라마라는 이름 하나만을 가지고 살아가는 어머니는 8명의 손주가 있는 72세의 건강한 할머니입니다.

제가 자랄 때 어머니는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저에게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49:15)

어머니의 신앙 때문에 우리 대가족이 예수님과 동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 13째 안식일학교 헌금 가운데 일부는 쿠베라와 그의 어머니가 살고 있는 벵갈루루에 두 개의 교회 건축을 돕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풍성한 헌금을 계획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인도에 사는 31세의 쿠베라라는 남성 본인이 간증하는 것처럼 이 이야기를 소개하세요.

* 다음 링크에서 쿠베라의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bit.ly/Kubera-Mission

* 사진은 페이스북(bit.ly/fb-mq)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