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터 액트 (11월 23일 안식일) > 선교지 소식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선교지 소식지 보기

선교지 소식지

시스터 액트 (11월 23일 안식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9-09-09 13:27 조회682회 댓글0건

본문

1123일 안식일 르완다

 

시스터 액트

 

이본(27)

 

- 의료 서비스 제공 및 그 결과의 눈부신 향상으로 지난 10년 동안 르완다의 기대 수명은 10년 정도 증가했습니다.

 

이본은 고등학교 음악회에서의 노래 발표를 몹시 기대하는 마음으로 등록했습니다.

그녀는 친구들로부터 몸에 딱 붙는 옷을 빌렸습니다. 그녀는 관객들이 무대에서 자신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화려한 화장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음악회가 끝나고, 학생들은 그녀 주위에 몰려들었습니다.

왜 네 재능을 숨기고 있었어?”라고 한 명이 물었습니다.

긴 치마는 그만 입어.” 다른 한 명이 말했습니다. “재림교회 소녀들의 의상은 너의 미모나 너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울리지 않아.”

이본은 그런 칭찬이 좋았고, 음악회가 끝난 후 댄스파티를 위해 머물러 달라는 새로운 친구들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재림교인 친구들은 금요일 저녁예배에 참석하기 위해 음악회가 끝난 후 떠났습니다.

안식일 아침에 이본은 여느 때처럼 교회에 갔습니다. 그런데 그녀와 네 명의 다른 재림교인 십대들이 댄스파티에 갔다는 것을 교회 지도자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다섯 명의 학생 모두 벌을 받았습니다. 네 명은 용서를 구하고 다시는 안식일을 어기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이본은 사과를 거부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할 수 없어요.” 그녀는 목사님께 말했습니다. “저는 계속 노래하고 춤추고 싶어요.”

그녀는 안식일에 교회에 가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녀는 옷 스타일과 걸음걸이를 바꿨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멈춰 서서 그녀를 구경했습니다. 그녀는 곧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의 인기는 더욱 치솟았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곡은 캠퍼스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그 노래를 듣는 것을 보고 그녀는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본의 새로운 삶은 그녀를 매우 바쁘게 만들었고, 그녀는 수업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높은 점수로 최종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놀란 선생님들은 그녀가 수업에 참석하지도 않고 어떻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지만, 자신을 위한 어머니의 기도 덕분이 틀림없을 거라고 은근히 생각했습니다.

르완다의 수도 키갈리에 있는 대학교에서 이본은 팝 스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시스터 이본이라고 부르며 전문 음악 스튜디오에서 노래를 녹음했습니다. 그녀는 뮤직 비디오를 만들고 술집과 나이트클럽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의상과 화장을 더욱 세련되게 변형시켜 팝 스타들의 야한 스타일에 맞추었습니다. 그녀는 각각의 귀에 3개의 귀걸이를 착용하고 코에는 스터드(장식용 금속 단추)를 달았습니다. 문신도 했습니다.

르완다 동부의 본가에 있던 그녀의 부모님은 슬퍼했고, 아버지는 돈을 보내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이본은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공연으로 생활비를 지불할 만큼 돈을 충분히 벌지 못했음을 깨닫고 시장에서 여성복을 판매하는 일을 해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유치원 교사로 일을 했습니다.

이본이 잘려진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장신구로 치장한 채 유치원에 나타났을 때 어린이들은 감탄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간 아이들은 충격을 받은 엄마들에게 문신과 코 스터드를 해달라고 졸랐습니다. 엄마들은 아이들이 새로운 선생님으로부터 그런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유치원으로 몰려와 따졌습니다.

끊이지 않는 항의들은 이본을 슬프게 했고, 그녀는 춤을 출 수 있는 시간인 주말 동안 나이트클럽에서 살았습니다. 그러나 춤은 그녀의 슬픔을 없애 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어느 날 그녀가 집에 있을 때 근처 재림교회에서 스피커 너머로 설교가 들렸습니다. 그녀는 그 설교가 듣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침실 문을 쾅 닫고 시끄러운 음악을 틀었습니다.

다음 날 설교자는 다른 설교를 했습니다. 그는 사흘 동안 설교를 했습니다. 인근의 루옌지 재림교회에서 3주간의 전도회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마침내 이본은 포기하고 집에서 설교를 들었습니다. 설교자의 말에 마음이 따뜻해졌고 그녀는 그 교회 전도회에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집회에서 침례를 받았고 그녀의 목소리를 하나님께 바쳤습니다.

현재 이본은 27세의 교사입니다. 또한 그녀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노래를 작곡하는 복음 가수이며 그녀가 다니는 교회의 미혼 여성 지도자입니다.

제가 제 마음대로 할 때 저를 안전하게 지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분의 보호가 없었다면, 저는 지금쯤 죽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녀는 특히 자신을 성경의 가치관으로 키워 주신 부모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잠22:6에서 진리를 봅니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저는 어린 시절 어머니의 가르침이 도움이 되었다고 확신합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제가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졌어도 어머니의 말씀은 제 마음 속에 남아 있었습니다.”

 

* 다음 링크에서 이본의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세요

: bit.ly/Sister-Yvonne

* 하나님에 대한 이본의 노래를 유튜브에서 들어 보세요

: bit.ly/Sister-Yvonne-video

* 이 이야기에 대한 중해상도 사진들을 페이스북 링크 bit.ly/fb-mq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들은 선교지소식이 발표되기 6일 전 일요일에 올려집니다

*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링크

: bit.ly/Sister-Act-Yvonne

* 13째 안식일학교 특별 선교 계획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링크

: bit.ly/ECD-projects-20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