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솔선수범합시다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내가 먼저 솔선수범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3-03-27 11:28 조회382회 댓글0건

본문

내가 먼저 솔선수범합시다

교문리교회 담임목사 신병성

 

교회에서 화장실이 더럽다고 기분이 나빠졌다는 이야기를 어느 분께 들은 적이 있습니다. 물론, 화장실이 더러운 것에 대해서 적절한 피드백을 주신 것이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만, 교회는 솔선수범하여 봉사해야하는 곳입니다. 교회에서 더러워진 곳을 발견한다면, 바로 그 곳을 먼저 청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쓰레기가 교회바닥에 떨어져 있다면 본 사람이 먼저 주워 쓰레기통에 버리면 어떨까요?

물론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압니다. 내가 아닌 누군가가 하지는 않을까? 청소 담당이 있지는 않을까? 여러 생각이 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주님의 몸된 교회를 내 몸과 같이 생각하고 아끼는 것은 당연한 우리의 사명입니다.

주님의 일을 할 때에 다른 이에게 미루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내가 먼저 기쁜 마음으로 실천해보면 어떨까요? 예수님의 생애를 보면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손수 대야에 물을 담아 제자들의 발을 씻기셨습니다. 인간을 지은 만왕의 왕이 섬김의 모습으로 먼저 솔선수범하신 것입니다. 우리도 예수님처럼 섬기는 마음으로 교회에서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일들을 솔선수범해봅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