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안아줍시다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사랑으로 안아줍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3-03-27 11:28 조회371회 댓글0건

본문

사랑으로 안아줍시다

교문리교회 담임목사 신병성

 

실제 경기도에는 피아노를 사서 오른편에 놓자, 왼편에 놓자 싸우다가 갈라진 교회가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당신이라고 해도 좋은지 안 되는지 싸우다 갈라진 교회도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가 보기에는 사소하다 느껴지지만, 교회가 갈라질 정도로 정말 큰 다툼이 일어났던 것입니다.

교회가 부흥하려면 첫째로 성도들끼리 같은 마음을 품고 서로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분명 교회에서는 앞선 예시 외에도 정말 크고 작은 다툼이 많습니다. 직원회의 때에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협력을 안 하는 경우나, 선거위원회에서 내 뜻대로 직원이 선출되지 않으면 돕지 않는다거나, 내가 한 일에 대하여 인정받기를 원한다거나, 다른 이의 실수는 꼭 지적하는 등의 자기중심적인 태도들로 인해 교회에서는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내 뜻대로 하려고 하는 이기적인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나의 뜻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바라고 하나님의 마음을 품는다면 교회는 사랑으로 하나를 이룰 것입니다.

성경은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 모두 주님 안에서 사랑으로 하나가 됩시다! 다른 이의 마음을 헤아려주고, 단점과 아픔은 사랑으로 덮어주고,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그러한 그리스도인이 됩시다.

오늘 안식일, 옆에 계신 분들을 꼭 안아 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말해 봅시다. “집사님, 집사님이 계셔 너무 행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