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 학교의 연구 주제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엄마·아빠 학교의 연구 주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12-29 10:46 조회313회 댓글0건

본문

엄마·아빠 학교의 연구 주제

 

동해국제교회 성도 박00

 

엄마·아빠 학교의 연구 주제는 아이의 건강, 학업, 친구 관계 등 매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은 엄마·아빠들의 개인적인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것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서로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위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교육에 대한 좋은 정보나 경험을 공유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끔 교단 안에 활동하시는 전문가를 초청하기도 하여 심도 있는 강연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배운 내용 중에 좋은 점은 일주일 동안 각 가정에서 실천하면서 피드백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가정과 교육에 관한 선지자의 권면을 읽는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에 자녀를 어떻게 올바르게 교육할지에 대한 주옥같은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선지자의 권면에 대하여 서로 생각을 공유하고 어떻게 구체적으로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을지 탐구할 수 있습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견고한 의뢰가 있나니 그 자녀들에게 피난처가 있으리라”(14: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