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 학교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엄마·아빠 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12-29 10:45 조회308회 댓글0건

본문

엄마·아빠 학교

 

동해국제교회 성도 박00

 

제가 출석하는 교회에는 어린이들이 많습니다.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의 교육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부모님보다 좋은 선생님은 없습니다.

자녀는 어린 시절 대부분의 시간을 엄마와 함께 보내고, 그렇기 때문에 자녀들은 엄마에게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물론 아빠도 마찬가지입니다. 자녀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회에서 안식일 오후에 엄마·아빠 학교를 열어서 자녀를 올바르게 양육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하여 자녀양육의 한 부분을 연구하고 조사하여 공유한다면 자녀들이 더 행복하게 자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교회에서 자녀들을 위한 패스파인더 클럽을 운영하는데 엄마·아빠 학교를 패스파인더 클럽과 연계시킬 수도 있고, 교육받은 부모들과 함께 협력하여 패스파인더 활동을 한다면 많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2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