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것을 준비하라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필요한 것을 준비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7 조회513회 댓글0건

본문

필요한 것을 준비하라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또 우리 사람들도 열매 없는 자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좋은 일에 힘 쓰기를 배우게 하라”(3:14)

청소년 사업이 잘 되려면 교회의 모든 창문이 3번은 깨져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교회에서 어떤 문제를 일으키든지, 그것을 다 받아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면, 교회의 청소년 사업이 잘 된다는 말입니다.

교회가 사람들을 받아 드릴 준비가 되어있다면,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교회로 보내주십니다. 교회에 분란이 있고, 어려움 가운데 있어서 준비되어 있지 못하다면, 사람들이 교회에 오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선 교회가 하나가 되어야 하고, 하나됨을 통하여 각 계층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준비를 해야 합니다.

어린이들을 교회에 나오도록 하려면 어린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야 하고, 학생이나 청년들이 교회에 나오도록 하려면, 학생과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교회에 준비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3040세대가 교회에 나오길 원한다면, 3040세대를 위한 프로그램뿐만이 아니라 3040세대의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같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어린 나이의 자녀를 둔 부모일수록 자녀를 위한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곳이 어디든지 가려고 하고 보내려고 합니다. 교회에 그런 자녀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면, 자연스럽게 그 자녀들을 따라 부모님도 함께 참석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구도자들이 교회에 나올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일에 힘쓰게 됨으로 좋은 열매를 얻게 되는 교회와 성도님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