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사업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선교 사업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6 조회499회 댓글0건

본문

선교 사업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주께서 이같이 우리에게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으로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13:47)

엘렌 화잇은 외방 선교 사업의 번영을 위해서 좀 더 관대하고 이타적이며 자아 희생적인 정신이 발휘된다면 국내 선교 사업이 전면적으로 발전될 것이다. 그것은 국내 선교 사업의 번영이 주로 하나님의 섭리 하에서 먼 외국에서 이루어지는 전도 사업의 반사 작용에 의존되기 때문이다”(6증언, 27)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선교 사업이 정체되고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결국 외방 선교 사업, 즉 해외 선교 사업에 대한 아무런 계획이 없거나 무관심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국내 선교와 교회 선교 사업이 활성화 되려면 해외 선교 사업에 대한 더 큰 관심과 헌신을 하게 될 때, 하나님께서 국내 선교와 교회의 선교 사업을 번영시켜 주시고 활성화 시켜 줄 것입니다.

해외 선교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에서 해외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하고, 해외에 파송된 선교사와 그 가정을 위해서 기도드릴 수 있습니다. 파송된 PMM선교사, 천명선교사 중에 1명을 선정하여 과자박스 등을 보내거나 직접적으로 후원할 수 있습니다. 교회 학생이나 청년을 천명선교사로 파송하거나, 교회에서 봉사대를 조직하여 해외 선교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시골의 작은 교회이지만 해외 선교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고, 내년에 해외봉사대를 파송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또한 해외봉사대에 참가할 수 있는 학생들과 청년들을 보내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해외 선교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헌신하심으로 교회의 선교 사업을 활성화시켜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교회와 모든 성도님들이 경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