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을 옮기는 믿음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산을 옮기는 믿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5 조회562회 댓글0건

본문

산을 옮기는 믿음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이르시되 너희 믿음이 작은 까닭이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17:20)

믿음은 들음에서 나고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10:17)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하여 말씀하신 분도 그리스도이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곧 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5:39)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즉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통하여 그리스도가 어떠한 분이시고, 무엇을 하는 분이신지, 또한 어떠한 능력을 가지고 계신지 말씀을 통하여 알게 됨으로 예수님과 예수님이 보여주신 아버지 하나님을 믿는 것이 참된 믿음인 것입니다.

단순히 어떤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믿는 것이 아닌, 어떤 일을 이루어주시는 예수님을 믿는 것이 참된 믿음입니다. 우리가 산이 옮겨질 거라고 믿는 것이 아니라 산을 옮기실 능력이 있는 예수님을 믿는 것입니다.

구원의 확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반드시 구원받을 것이라고 믿는 것이 아니라 나를 반드시 구원하실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의 확신을 가지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어도 예수님은 우리를 구원해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이루어주실 능력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 능력을 믿는다면 하나님께서는 못할 것이 없고 이루지 못할 일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음으로, 교회를 부흥케 하시고 우리를 통하여 못할 것이 없이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시는 교회와 성도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