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기도 응답의 비결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교회 기도 응답의 비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2 조회491회 댓글0건

본문

교회 기도 응답의 비결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18:19)

우리가 개인적으로 하나님께 기도드릴 때, 하나님께서는 그 기도의 대한 응답으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십니다”(11:13). 우리에게 보내주신 성령의 음성에 순종하게 될 때, 우리의 기도는 응답받는 것입니다. 이 때 성령께서는 즉각적으로, 때로는 나중에, 때로는 다른 방법이나 기도하도록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기도의 응답도 즉각적으로, 나중에, 다른 방법으로 응답받는 것입니다.

교회가 드리는 기도는 한 가지가 더 추가됩니다. 함께 합심하는 것입니다. 함께 하나의 마음으로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교회에 성령을 보내 주시고, 교회가 그 성령의 음성에 순종할 때, 하나님께서 교회의 기도를 이루어주시는 것입니다. 제자들이 함께 모여 합심하여 한마음으로 기도할 때 그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오순절날 성령이 임하십니다. 성령의 말하게 하심을 순종하게 되었을 때에 각 방언으로 하나님의 복음을 이야기하게 되고 그날 3천 명이 침례를 받았습니다.

만약 제자들이 각각 다른 마음과 다른 목적을 가지고 기도했다면, 하나님께서 성령을 보내주셔서 들려주신 음성은 연합하라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만약 제자들이 성령이 오셔서 말하게 하심을 따라서 말하지 않았다면, 오순절날의 방언으로 복음을 전하는 일과 3천 명이 침례받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교회가 하나의 목적, 한 마음으로 합심하여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교회가 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 그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성령께서 교회에 어떤 말씀을 하시든지 순종함으로 교회 선교 사업이 발전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