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할 문을 열어주소서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전도할 문을 열어주소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1 조회600회 댓글0건

본문

전도할 문을 열어주소서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4:3)

위대한 전도자 사도 바울도 똑같이 골로새에 있는 교인들에게 기도부탁을 하였습니다.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열어 주셔서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해 달라고 기도를 요청하였습니다. 가장 많이 전도했던 사람 중에 한 사람인 바울이 기도가 필요했다면 우리는 얼마나 더 하나님께 전도할 문을 열어달라고 기도해야 할까요?

저희 교회는 매주 화요일 저녁 기도회에 설교를 마치고 난 다음, 교회의 모든 구도자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기도를 시작했을 때는 구도자의 숫자가 3명을 넘지 못했지만 지금은 15명 이상의 구도자의 명단을 놓고 매주 기도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기도회 때마다 구도자들에게 전도할 문을 열어 주셔서 그리스도의 비밀을 이야기하게 해 달라고 기도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도할 문을 열어 달라고 위해서 기도하던 40대 어머니가 남편과 아이들 3명을 데리고 예고 없이 갑자기 교회에 안식일 출석하거나, 28세 된 여청년이 컴퓨터 사용을 위해서 교회에 와서 함께 식사하면서 친교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것을 계기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전도할 문을 열어주시는 분이십니다. 전도가 실패하는 이유는 돈이나 방법의 문제가 아니라 하나님께 전도할 문을 열어달라고 기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도할 문이 열려 있다면 전도는 정말로 쉽습니다. 열려있는 마음은 그리스도를 신속하게 받아들이고, 결심도 그만큼 빠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전도할 문을 열어주셔서 그리스도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