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일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하나님의 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9-06 14:31 조회457회 댓글0건

본문

하나님의 일

 

죽변하늘소망교회 담임목사 조중근

 

그들이 묻되 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6:28~29)

76세 되신 저희 교회 장로님이 하루는 오셔서 이제 나이도 많고, 기력도 없고, 거의 평생을 배에서 일하던 사람이라 지식도 많이 없는데 장로의 직분을 주셔서 맡고 있지만 더 이상은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힘들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이가 많아서, 혹은 지식이 부족해서,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일을 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 즉 그리스도 예수를 믿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일입니다.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에는 나이, 지식, 능력이나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을 믿는 믿음만 필요할 뿐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이 왜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일은 결국 사람들을 구원하는 일입니다. 사람들의 구원은 결국 예수님을 믿는 믿음에 있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일인 것입니다.

구원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예수님을 믿게 될 때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서 일해 주십니다. 교회에서 식사당번이나 청소, 여러 활동들을 열심히 하는 것이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게 될 때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서 특별한 일을 해 주시는 것을 경험하는 것이 하나님의 일에 동참하는 것입니다.

나이가 많을지라도 능력이 없고, 재력이 없을 지라도 죽는 순간까지 하나님의 일을 하시는 재림 성도님들 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