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생각하기-창조자이신 예수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그리스도 생각하기-창조자이신 예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2-06-10 09:51 조회363회 댓글0건

본문

그리스도 생각하기-창조자이신 예수

 

완도 새하늘교회 담임목사 강민승

 

만물이 그에게서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왕권들이나 주권들이나 통치자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1:16)

 

2020년을 기점으로 한국은 새로운 사회를 맞이하고 있는데, MZ세대의 등장이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과도한 취업현장도 다소 주춤하고 있는 것은 MZ세대의 영향을 받은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교육 현장이나 사회에서 인본주의와 사회학을 기반으로 한 사고를 기반으로 신앙도 받아들이고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교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인본주의와 사회학적 이념의 본질은 신성을 배제하고 인류가 오롯하게 해결하며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찾고 만드는데 있기 때문에 급격하게 하나님이 만드신 피조세계가 부정되어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들이 좀 더 면밀히 살피고 정체성을 고취시켜야 하는 것은 창조를 통해 하나님은 인류에게 무엇을 보여주고자 하셨는지 깊이 묵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교육책 254p에서 화잇 여사는 믿음을 강하게 하려면 우리는 자주 하나님의 말씀에 접촉해야 한다. 성경 연구에 있어서, 학생들은 하나님의 능력을 인식하도록 지도되어야 한다.”고 하시고, , “하나님께서는 없는 것을 있는 것같이 부르시는 이시니”(4:17), 대개 그분께서 그것들을 부르실 때 그것들은 존재하게 된다.”고 기록하셨습니다. 신앙은 창조된 세계를 배울 때 깨달을 수 있고, 조물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할 때 성장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도요한의 예언서를 통해 마지막 때에 하늘과 땅과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기억하라고 주신 기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기억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