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사업의 본질: 가정과 건강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재림사업의 본질: 가정과 건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1-09-09 11:34 조회513회 댓글0건

본문

재림사업의 본질: 가정과 건강

 

안흥교회 담임목사 박성원

 

이 시대를 위한 현대 진리와 관련된 건강 개혁 사업은 선을 이루는 능력이 된다. 이 사업은 복음의 오른팔이며 새로운 지역에 복음이 들어갈 문을 터주기도 한다. 따라서 의료선교사업이 복음사업으로부터 이탈되어서도 안 된다.” (1기별, 112p)

재림교회의 본질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이 본질은 재림교회 뿐 아니라 모든 기독교가 동일하게 갖고 있는 본질입니다. 이 본질을 토대로 세워진 마지막 남은 교회에게 하나님은 특별한 가치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바로 가정과 건강입니다.

지역 사회와 교회와 국가의 심장은 가정이다.” (가건, 21p)

재림교회의 가장 기초조직은 가정입니다. 가정이 건강해야 교회가 건강하고, 교회가 건강해야 사회가 건강해집니다. 재림교회는 초창기부터 사역의 초점을 가정에 두었으며, 자녀교육과 가정생활에 대한 구체적인 기별을 선포해왔습니다. 이것이 재림교회의 본질입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가정보다 더 기초가 되는 개인의 건강에 관심을 갖는 교회입니다. 가정이 건강하려면 결국 가정의 구성원 개개인이 건강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사단은 마지막 때에 교회를 무너뜨리고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무서운 전략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바로 가정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또한 그 가정의 구성원의 건강을 해치는 일을 사단이 자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단의 계략을 무너뜨리도록 부르신 교회가 재림교회입니다. 뉴스타트 건강기별을 복음의 오른팔로 주셨습니다. 그리고 가정을 지키기 위한 구체적인 대안을 예언의 신을 통해 풍성히 주셨습니다. ‘가정과 건강은 재림교회가 반드시 수호해야 할 본질이며, 반드시 모든 교회가 전략적으로 실행해야 할 사업의 본질이 됩니다.

밤이 깊을수록 별이 빛나는 것처럼, '가정과 건강'이라는 재림교회의 본질은 마지막 시대로 향할수록 더욱 빛날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방법과 계획대로만 꾸준히 순종하며 전진한다면, 당연히 좋은 열매를 허락해 주실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