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교회의 본질: 예수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재림교회의 본질: 예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1-09-09 11:34 조회505회 댓글0건

본문

재림교회의 본질: 예수

 

안흥교회 담임목사 박성원

 

내가 땅에서 들리면 모든 사람을 내게로 이끌겠노라” (12:32)

우리는 이 말씀을 문자 그대로 믿어야 합니다. 물이 낮은 곳으로 흐르듯이 영혼들은 예수님이 있는 곳으로 몰려들 것입니다. 십자가 복음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교회에 사람들이 몰려들 것입니다. 재림교회의 본질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 그분 자체입니다! 그분이 계시지 않으면 하나님은 영혼들을 보내주시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본질되시는 예수님을 언제 어디서나 높인다면 그 본질이 세워진 곳에 하나님은 영혼들을 보내주실 것입니다!

예수님을 알고 사람들 앞에서 그분을 높이는 일은 성공적인 영혼구원을 위한 첫 번째 요소이다” (목사요람, 19p)

교회 단상에서 선포되는 설교에 예수 복음이 없으면 그 시간은 죽은 시간이기 때문에 영혼들이 몰려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가 강력하게 증거되는 설교가 선포되면 그 시간에 생각지도 않은 영혼들을 하나님이 보내주십니다. 교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사업도 동일합니다. 예수님의 정신과 예수님의 방법대로 사역하면 100% 부흥할 수 있습니다.

십자가의 이끄는 힘은 수 세기가 지났어도 결코 감소하지 않고 있다. 그것이 여전히 영혼들을 그리스도께로 이끄는 능력과 지혜이다.” (6증언, 67p)

시대가 아무리 바뀌어도, 결코 변하지 않는 노하우는 십자가의 능력입니다. 예수님은 2천 년 전에만 부흥을 일으키신 것이 아니고, 오늘날에도 가장 확실한 대안이 되시고, 가장 탁월한 방법이시며,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 되십니다. 예수님처럼 전하고, 예수님처럼 일하고, 예수님처럼 섬기면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여 부흥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재림교회가 유일하게 높이 세워야 할 최고의 본질이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