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과 희생의 다른 표현, 전략 실행력!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헌신과 희생의 다른 표현, 전략 실행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0-12-28 09:15 조회847회 댓글0건

본문

헌신과 희생의 다른 표현, 전략 실행력!

 

남원교회 담임목사 표연근

 

하나, [선교비전중심 협의발령제] 2항에는 교회가 인사 요청을 할 경우, “구체적인 선교 비전과 계획을 합회에 제시해야 한다라는 제 1조건이 있습니다(연행 19-75 별지).

, 오라클 솔루션에 의하면, 전략과 비전보다는 전략 실행력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포춘(Fortune)잡지에서도 실패의 70%~80%는 전략 실행력의 부재 때문이며 이것이 부족할 경우에는 기회의 포착이나 전략의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오라클 솔루션, 실시간 경영을 위한 e-비즈니스 시스템, 율곡).

, “하나님을 지극히 사랑하고 자기 이웃을 자기 몸처럼 사랑하는 자는 자기 자신이 세상과 천사들과 사람들의 앞에 아름다운 광경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부단히 인식하면서 일할 것이다”(1기별, 86).

이웃을 사랑하는 일에는 한 가지 수식어가 따릅니다. 바로 자기 몸처럼입니다. 이런 사람을 아름다운 광경처럼 온 우주가 바라보며 아름답다며 감탄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도전은 얼마나 한결같은가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지 간에 오로지 그리스도만이 나타나게 하는 것이 우리의 진정한 목표입니다. 이 목표를 위하여 오늘도 한결같은 헌신과 희생을 구하는 기도를 합니다. 이런 한결같음전략 실행력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사실 실행력은 우리가 아주 어려서부터 배운 덕목입니다. 그런데 어른이 된 지금도 전략 실행력은 전략과 비전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도전으로 남는 덕목입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전략 실행력이 습관으로 남겨지지 않으면 변덕스러움으로 추해질 수 있겠구나 싶습니다. 그동안 우리의 변덕스러움 때문에 그리스도는 물론이거니와 우리 자신과 교회도 얼마나 많은 손가락질을 받았을는지... 많이 민망합니다.

이번 기의 마지막 당부입니다. 전략과 비전보다도 더 중요한 것, 교우들의 전략 실행력, 즉 헌신과 희생입니다. 이것이 모든 사업에서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는 가늠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