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의사들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의사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20-09-15 14:37 조회994회 댓글0건

본문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의사들

 

신탄진교회 담임목사 유재현

 

여호와 하나님께서 동쪽 땅 에덴에 동산을 만드시고, 지으신 사람을 그 곳에서 지내게 하셨습니다”(2:8 [쉬운성경]).

유엔의 세계 도시화 전망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이 점점 도시로 몰리면서 2050년 지구촌의 도시인구 비율은 70%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지구촌 도시화 가속화로 30년 후엔 10명 중 3명만 시골에 살게 되는 것입니다. 현재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도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현재 도시인구 비율은 90%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인구 대부분이 도시에 살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어디나 질병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러운 공기, 깨끗하지 못한 물, 비위생적인 음식, 비좁고 어두우며 청결하지 못한 주택 등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잔디밭 하나 없는 불결한 마당과 좁은 골목, 벽돌담과 포장된 도로, 먼지와 연기로 덮인 하늘 또한 건강에 해롭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도시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면서 개인의 건강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공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엘렌 G. 화잇은 맑은 공기, 깨끗한 물, 밝은 햇빛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건강을 회복시키는 수단들이며, 하나님이 창조하신 꽃, 과일, 새들의 아름다운 노래는 신경조직에 기운이 나게 하는 생명의 만병통치약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밤낮으로 자유롭게 통하는 신선한 공기는 자체 속에 건강과 생명을 갖고 있으며 들이마시면 전신에 활력을 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햇빛이나 나무그늘 아래 누워 있는 것은 은이나 금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자연은 환자들의 영육간의 모든 질병을 고쳐주는 의사라고 했습니다.

맑고 깨끗한 환경, 좋은 풍경, 그리고 직접 재배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는 식생활로 활기찬 건강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펼쳐 놓으신 천연계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