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아처럼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루디아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9-12-10 15:52 조회826회 댓글0건

본문

루디아처럼

 

제천교회 담임목사 지명훈

 

루디아를 아십니까? 그녀에 대한 것은 사도행전 16장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옷감을 사고파는 여성 사업가였습니다. 어느 날 강변에서 친구들과 함께 있다가 그곳으로 기도하러 온 사도 바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복음을 배우고 주님을 믿기로 결심하여 침례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집에 바울 일행이 거주하도록 하여 사실상 빌립보의 첫 집회소가 되었고 후에 교회가 탄생하도록 헌신했습니다.

루디아는 본래 두아디라에서 온 사람인데, 두아디라는 지금의 터키의 도시이며 아시아에 속합니다. 그녀의 빌립보 집은 마게도냐 지역에 속한 첫 번째 도시였는데 그곳은 오늘날 유럽에 속합니다. 놀랍게도 루디아는 아시아와 유럽 양쪽을 모두 잘 아는 사람이었습니다. 복음을 세상에 전하기 위하여 유럽으로 향한 사도 바울이 이 여인을 얻은 것은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럽 선교를 꿈꾸며 빌립보에 첫 발을 내딛은 바울이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몰라 안식일이 되었을 때 기도하기 위해 강가에 나갔다가 루디아를 만나게 된 것이 과연 우연이었을까요? 또한 루디아와 같은 아시아와 유럽 모두를 잘 아는 일꾼을 얻은 것이 과연 우연이었을까요? 복음 전파는 놀랍게도 이와 같이 성령의 역사하심이라고 할 수 밖에 없는 모습으로 이루어집니다.

오늘날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루디아와 같은 영혼들, 루디아와 같은 일꾼들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지역에서 그곳과 그곳 사람들을 잘 아는 영혼들을 얻어야 합니다. 또한 루디아처럼 자신의 집이 선교의 거점이 되고 성도들이 모여 예배하며 기도하며 교제하는 장소가 되도록 헌신하는 일들이 필요합니다. 우리도 루디아와 같은 복음의 일꾼이 되기로 결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