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마사지 사역팀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수기·마사지 사역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9-03-28 16:05 조회79회 댓글0건

본문

수기·마사지 사역팀

 

중동중앙교회 담임목사 이창섭

 

우리 교회에는 수기·마사지 사역팀이 있습니다. 2년 전에 결성된 이 팀은 매주 안식일 오후 1시부터 530분까지 운영되며 안식일에 교회를 찾은 성도들과 지역 사람들, VIP들에게 수기와 마사지 봉사를 해줍니다. 매주 5명의 팀원이 번갈아 가며 10~15명에게 봉사를 합니다. 한 주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해 오므로 이제는 우리 교회에서 가장 활동적인 사역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남의 발을 만지기가 쉽지 않고 또 체력을 요하는 봉사이기에 힘들 때도 있지만 팀원들은 예수님 마음과 환한 웃음으로 찾아오신 분들을 대합니다. 봉사를 위해서는 영적인 힘을 공급받는 것이 중요하므로 안식일 오전에 팀원들로 구성된 안교 교과반에서 말씀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활동계획도 세웁니다.

팀원들은 더 나은 봉사를 위해 계속 배우고 연구하는데 지난 2년 동안 발마사지와 손마사지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팀 리더인 김집사님이 전문가에게 수기를 배워 팀원들을 계속 재교육하고 있습니다.

2년 동안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접촉한 많은 VIP와 관심자들이 있습니다. 그중 작년 전도회 때 이산옥 성도가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이산옥 성도는 침례받기 전 수기·마사지를 받으면서 진실한 하나님의 사랑을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역팀의 봉사를 받는 분들 중에서 예수님을 영접하는 이들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수기·마사지 사역팀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다른 사역팀들도 함께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중보기도 사역팀은 기도로 후원하고 다른 소그룹에서는 안내, 상담, 물수건으로 발 닦아주는 봉사 등으로 조력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수기·마사지 봉사를 통해 마음 문이 열린 분들에게 성경의 복음을 알려 줄 것이며 영역을 넓혀 병원이나 노인요양원 등을 방문해 수기·마사지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봉사의 손길을 펼치려고 합니다. 저희 교회를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