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갈렙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이 시대의 갈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9-03-28 16:05 조회108회 댓글0건

본문

이 시대의 갈렙

 

인천남부교회 부목사 박경훈

 

인천남부교회에 영혼들에 관한 관심과 교회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이미봉 집사님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올해 76세인 집사님을 생각하면 85세의 나이에 이 산지를 지금 내게 주소서(14:12)”라고 요구했던 갈렙이 떠오릅니다. 그 정도로 연세를 잊으시고 오직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서 헌신하고 봉사하시는 이 시대의 갈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사님이 솔선수범하시니 다른 성도님들도 힘을 보태주십니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로 홀로 사시는 집사님께서는 넉넉하지 않은 형편임에도 불구하고 돈이 생기면 차곡차곡 모으지 않으시고 바로바로 잘 쓰십니다. 그런데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아닙니다. 집사님께서는 그 돈으로 영혼들에게 나눠줄 김치와 만두를 만드십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지고 교회 주변에 있는 세탁소, 미용실, 식당 등을 방문하여 시조 또는 가정과 건강과 함께 나누어 주십니다. 물론 교회에 비용을 청구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사님께서는 자신이 좋아서 하는 일에 왜 교회 돈을 사용하느냐고 오히려 되물으십니다.

또한, 도심 한가운데 있는 인천남부교회 주변에 각종 화분을 가져다 놓으시고 흙을 가져다가 화단을 만드시고 가꾸십니다. 철에 따라 꽃을 심고 관리하십니다. 교회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저보다 오히려 더 교회를 자주 오셔서 각종 화분과 화단을 관리하십니다. 집사님의 헌신과 봉사로 인하여 교회 주변은 작은 정원과 같이 되었고, 메마르고 각박한 도심에서 이웃들에게 화사함과 따뜻함을 전해줍니다. 이러한 섬김과 봉사가 언젠가 열매로 주님께 영광이 될 줄로 확신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