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활동과 하나님의 축복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TMI 활동과 하나님의 축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9-03-28 16:04 조회32회 댓글0건

본문

TMI 활동과 하나님의 축복

 

이천제일교회 담임목사 김 들

 

이천제일교회는 TMI 활동을 시작하면서 교회 한쪽 벽면에 TMI 실천 활동 전체를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게시해 놓았습니다. 그래서 누구라도 교회 본당에 들어서자마자 즉시로 이 현수막에 적혀있는 100가지 TMI 실천 방법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안식일학교와 선교부가 중심이 되어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전 성도들이 참여하는 전교인 선교운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주 안식일학교 시간에는 교과 공부를 시작하기에 앞서 각 반원이 지난 일주일 동안 실천했던 TMI 활동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며, 선교회는 참여 가능한 성도들을 두 팀으로 조직하고 마을 주변 경로당을 방문하여 손발 마사지 봉사(2), 도르가회는 수시로 다양한 먹거리를 들고 경로당을 찾아가 접촉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어린이부도 함께 동참하여 월 1, 마을 주변을 돌며 휴지 줍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이천시는 개신교 가운데 감리교회 교세가 강한 곳이며, 이천제일교회가 소재한 신둔면에도 큰 감리교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록 교회가 있는 수남리 마을에는 작은 감리교회가 있지만, 그 교회 사모님이 10년 가까이 마을 부녀회장을 하며 마을을 위해 물심양면 헌신 봉사했으며, 목사님이 지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했을 때 마을 사람들이 돈을 모아 도움을 줄 만큼 마을 사람들과 관계가 깊은 교회였습니다. 그러한 상황 가운데 이천제일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마을 사람들을 향한 TMI 밖에 없었습니다. 이렇게 3년이라는 시간 가운데 이루어진 여러 TMI 활동들을 통해 이천제일교회를 향한 지역 사람들의 시선이 바뀌고 마음이 열렸으며, 작년 201811월 전도회에 지역 주민들이 25명이나 구도자로 참석하는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TMI 활동을 통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축복임을 알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천제일교회는 앞으로도 더 많은 TMI 활동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이천제일교회는 작은 시골 마을에서 이미 다른 교회가 선교적 영향력을 선점한 상황에서도 꾸준한 TMI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의 마음 밭을 갈고 있습니다. 이천제일교회의 TMI 활동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