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자리를 남겨둡시다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주차 자리를 남겨둡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30 11:47 조회173회 댓글0건

본문

주차 자리를 남겨둡시다

 

남원주교회 담임목사 신병성

 

안식일마다 교회 안팎으로 안내 및 주차 관리를 해주시는 집사님들을 볼 때마다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집니다.

안내 여집사님들이 일찍 오셔서 교회 안에서 밝은 미소로 환영해 주시고 남자 안내 집사님들은 주차장에서 주차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교회를 다녀 보면 여집사님들만 안내하는 교회가 많은데 주차장 및 바깥쪽에서 안내 하시는 남자 집사님들의 봉사가 꼭 필요합니다.

제일 먼저 교회의 모습이 보여 지는 곳이 주차장이고 구도자나 새로운 신자가 처음 교회에 왔을 때 이 교회는 참 친절한 교회구나, 불친절한 교회구나.’ 하는 결정을 주차장에서 먼저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부임한지 몇 주 안 되어 주차 안내 하시는 곳에 가서 자리를 확인해보니 주차장이 가득 찼음에도 교회 입구의 주차하기 가장 쉬운 자리가 남겨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집사님 이 자리는 왜 비워져 있나요?’ 하고 물으니 안내 집사님께서 구도자나 처음 오시는 손님들을 위하여 비워두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몇몇 집사님들은 구도자나 손님들을 위해 차량을 먼 곳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교회에 오시는 모습도 보게 되었습니다.

구도자와 손님들을 먼저 생각해 주시고, 먼저 오셨지만 좋은 자리를 양보해주시는 집사님들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고마웠습니다.

우리 모두의 교회가 구도자나 손님들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 자리를 남겨두시면 좋겠습니다. 성도님들께서 구도자나 손님들을 먼저 생각해주시고 양보해주시면 손님들에게 아름답고 친절한 교회, 다시 오고 싶은 교회로 기억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