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초청의 날 > 안교순서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안교순서 보기

안교순서

아빠 초청의 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08-02-25 12:51 조회3,60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주제 : 아버지에게 관심을 사랑을 모두 쏟아 기쁨을 선물한다.
준비
1) 파워포인트 파일을 볼 수 있는 컴퓨터 기기를 설치한다.
2) 자료 CD를 참고하여 행복 쿠폰, ‘아빠, 힘내세요’ 노래 자료를 미리 준비한다.
3) 편지를 읽을 때는 배경 음악을 틀어준다.
4) 간단한 선물을 준비한다.
5) 가족 간에 영상이나 사진을 이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 진행방법 및 순서 자료

슬라이드 1~3. 아빠 초청의 날의 취지 설명
1) 아빠 초청의 날은 가족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남편과 아버지들을 교회로 초청하여 지난 삶을 돌아보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도록 인생에 쉼표를 찍어드리는 날입니다.

2)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고군분투하는 자랑스러운 아버지, 소중한 남편에게 용기를 주고 활력을 얻도록 화이팅을 외쳐 드리는 날입니다.

3) 교회와 가족으로부터 소외되기 쉬운 남편과 아버지와의 거리감을 좁히고 친밀감을 쌓으며 가장 가까이에 사랑하는 가족이 있음을 확인시켜 드리는 날입니다.

4) 어머니처럼 부드러우시고 아버지의 손처럼 굳게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의 다함없는 사랑을 찬송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가족이 하나 되기로 결심하는 날입니다.

4. 낭독:아빠에게 드리는 글, 딸이 낭독하거나 직접 쓴 편지글을 낭독하면 좋다.

5. 안교시간에 직접 아빠, 엄마에게 문자를 보낸다.

6~11. 아버지들에게 행복쿠폰을 나누어주고 자녀들에게 제시하면 실행하게 한다.

12. 아빠들에게 숙제 내기

13. 부인이 남편에게 글 낭독하기

14. “아버지와 어머니들의 사업보다 더 위대하고 그 결과가 멀리까지 미치는 사업이 인간에게 위탁된 적이 없다”(재림신도의 가정, 182).

15.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엡 6:4).

16. 하나님이 내게 맡겨주신 아버지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한 섭리를 깨닫고 실천하는 아버지가 되기로 선택합시다. 그리고 성장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아버지가 됩시다.

17~18. ‘아빠 힘 내세요’ 노래를 부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