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 경연대회 > 안교순서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안교순서 보기

안교순서

합창 경연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08-02-26 10:38 조회3,212회 댓글0건

본문

◈ 시기 : 야외예배

◈ 단위 : 100명 이상( ), 50에서 100명( ), 50명 이하( ), 모두 적합함 ( ✔ )

◈ 목적 : 연합

◈ 진행요령
1) 미리 광고된 사항을 준수(예 : 3번 이상 모여서 연습하기, 최소 5명 이상 참석하기 등)하여 각 반이나 구역반별로 단합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순서(아카펠라, 연극, 핸드벨 연주 등)들을 준비하여 발표회나 대회 형식으로 진행한다.

2) 재미있는 이름을 붙여 격려하며 시상 한다
(예 : 노래를 잘 했다면 - 예비 가수 상, 꾀꼬리가 울고 간 상, 하늘 소리 찬양 상 등.)

3) 준비할 수 있다면 그 과정에서 우정과 화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성구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골 2:2).

“나는 항상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 더욱 찬송하리이다”(시 71:14)

◈ 예언의 신 : “교회는 분기하여 활동하여야 한다. 하나님의 영은 교회가 길을 예비하지 않는 한 결코 임하시지 않을 것이다. 마음을 열심히 살피는 일이 먼저 앞서야 한다. 연합하는 정신으로 끊임없이 기도하며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허락들을 주장하여야 한다”(가려뽑은 기별, 제1권, 126).

◈ 마무리를 위하여

협(協) -백지 위에미리 써간다.

(협력할 협) 여럿의 힘이 모여야 하되, 반드시 십자가를 앞에 세우고 그 뒤에 사람의 힘이 모여야 온전한 협력이 된다는 것을 강조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