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제안 순서 - 소망나무 > 안교순서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안교순서 보기

안교순서

2013년 1월 제안 순서 - 소망나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12-14 09:21 조회6,098회 댓글1건

첨부파일

본문

1. 소망 나무

◈ 주제 : 새해 소망을 담아 이루어지기를 기도한다.
◈ 준비물 : 매우 큰 화분, 윗부분에 구멍 뚫린 3×5 종이와 끈, 필기류

◈ 진행방법  
   1) 본당 입구에서 순서지를 나누어 줄 때 소망 종이를 함께 주어 기록하게 한다.
   2) ‘예쁜 소망’ 노래를 배우면서 맨 아래 가사를 자신의 소망으로 개사해 본다.
   3) 함께 노래 하다가 몇몇이 자신의 소망을 대입하여 불러 본다.
   4) 각자 나와서 소망종이를 소망 나무에 매달아 본다.
   5) 전 교회적인 새해 소망과 각자의 소망을 위해 기도한다.
  
◈ 순서자료  
   1) 예쁜 소망


  
1) 새해의 권면
    “새해가 시작되었다. 그대의 그리스도인 생애에 있어서 지난해의 기록은 어떠했는가? 그대의 하늘 기록은 어떠한가? 나는 하나님께 조건 없이 굴복하도록 그대에게 호소한다. 그대의 마음이 나누어졌는가? 그것을 지금 완전히 주님께 바쳐라. 다가오는 해는 과거의 것과는 다른 생애의 역사를 이루라”(증언4, 521).

    “나의 형제, 자매들이여, 그리스도를 위하여 현대 진리의 귀중한 빛을 사람들에게 전하는 일에 새해에는 대부분의 시간을 쓰도록 하라. 언약의 천사가 하나님의 종들에게 세상 각처에 진리를 전하게 하기 위하여 권능을 입혀 주고 있다”(문서전도봉사, 18).

     “이제 막 시작되는 새해 동안에 그대는 무엇을 하려고 하는가?…아직도 남아 있으나 곧 없어지고 말 사물들을 굳게 하기 위하여 그대의 시간을 바칠 것인가. 우리 백성이 주님을 위하여 진지한 사업에 종사할 때에 불평의 소리는 들리지 않을 것이다. …저희의 형제, 자매의 실수에 대해서 또 저희 자신의 고난에 대해서 생각하고 이야기하는 대신 저희는 그리스도의 사랑에 대해서 생각하고 이야기할 것이며 그리스도를 위해서 좀더 능률적인 교역자가 되기를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리뷰 앤드 헤랄드 1903.1.7).

    “지나간 해를 돌아보고, 만일 우리가 자원하여 충심으로 주님께 우리의 온전한 의무를 다하지 못했다면, 새해에 이르러서는 충성된 기록을 우리 하나님께 드리도록 하자”(목사와 복음 교역자에게 보내는 권면, 308).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악보는 <2013 안교특순모음집-인리취> 또는 ppt 자료를 참고해 주십시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