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안식일학교 방송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공지사항 보기

공지사항

온택트 안식일학교 방송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6-28 09:31 조회1,904회 댓글0건

본문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많은 교회들이 그동안 잠시 멈추었거나 약화 되었던 안식일학교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몰고 온 비대면 시대로의 전환 가운데 어떻게 안식일학교를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일지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교회들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그런 교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국연합회 안선부와 호프채널이 함께 온택트 안식일학교라는 이름으로 특병 방송을 기획하고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 시대에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활발히 안식일학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교회들을 소개하고 함께 정보를 공유하며 다시 한번 안식일학교 사업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6월 방송(6.24에 첫방송 업로드)을 시작으로 매달 안식일학교 사업을 위해 각기 다른 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회를 소개하는 방송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안식일학교 4대 목적(말씀연구/성도의 교제/지역사회 선교/세계선교 강조)에 맞추어 주제를 선정하였고 필요에 따라 특별 순서를 추가하게 될 것입니다.

 

 이론으로 설명하는 강습회도 중요하지만 실제 활동하고 있는 교회들의 사례를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모델을 제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기획하였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교회들에게 좋은 자료와 정보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추신 - 재림마을과 유튜브 "재림교회이야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