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의신 인용구가 궁금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자유게시판 보기

자유게시판

예언의신 인용구가 궁금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선소 작성일21-10-02 11:52 조회59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주교과공부 11페이지 영감의 교훈이 정로의계단43에서 인용했다고 하셨는데 찾아볼수가없어서요. 정확한 인용구인데 번역상의 차이인지? 아니면 오타인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Clinton Kim님의 댓글

Clinton Kim 작성일

https://3ams.com/EGW/Book/7610/71418-0-Desc 에 들어가서 보았더니 같은 내용이네요: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피조물들의 의사를 강제하시지 않으신다. 그는 단 마음과 이성적으로 하지 않는 경배는 받으실 수 없다. 다만 억지로 굴종하는 것은 마음과 품성의 진정한 계발을 방해할 것이요 사람으로 한갖 자동 제어기계가 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조물주의 뜻이 아니다. 그는 당신의 창조력의 극치(極致)인 사람이 가능한 최고 한도까지 발달하기를 원하시는 최고의 복을 우리 앞에 놓으셨다. 그는 당신의 뜻을 우리 안에서 이루시기 위하여 우리 자신을 당신께 바치기를 청하신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의 영광스러운 자유를 누리기 위하여 죄의 속박에서 놓이고 못놓이게 되는 것은 우리 선택에 달렸다."-SC, 43.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